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숲으로 간 도깨비

공연설명

세 나라 도깨비가 힘을 모아 인간에 의해 파괴되는 숲을 지켜낸다는 환경친화적메시지를 담은 작품으로 한국의 공연예술기획 나이테, 중국의 상하이(上海)아동예술극장, 일본 극단 에루므가 공동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