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2008)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벚꽃동산

공연설명

라네프스카야 부인은 오랜만에 옛집 ‘벚꽃동산’으로 돌아온다. 그녀는 일찍 남편과 사별하고, 어린 자식을 강에 빠져 죽자 파리로 도피하다시피 하다가 돌아온 그녀에게는 경제적 능력도 바닥이 나고 곧 경매에 넘어가게 될 가문의 토지, ‘벚꽃동산’ 이 기다리고 있었다. 옛날 이 저택의 농노의 아들이었지만 지금은 신흥 자본가가 된 로빠힌은 진심으로 이들을 염려하여 이 동산의 벚나무들을 잘라 버리고 별장지로 조성하도록 그들을 설득한다.

그러나 라네프스카야 부인과 그녀의 무능한 오빠 가예프는 귀담아 듣지도 않고, 옛날 부유한습관대로 레스토랑에서 고급 식사를 하고, 악단을 불러 무도회를 열고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