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은하수를 아시나요

공연설명

한 사나이가 다른 전사자의 서류로 제대되어 고향에 돌아오지만 고향에서는 이미 자기자신이 전사자로 처리되어있다. 사나이는 자기자신의 이름을 찾고자 했으나 결국 고향을 떠나게 되고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행세하게 된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이름은 전과자여서 법정에서 집행유예를 받게 된다. 막다른 길목에 '죽음의 북'이라 불리워지는 오토바이 곡예단에 취직이 되지만 오토바이 사고로 정신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그는 자기자신이 다른 성좌에서 왔다고 생각하게 되며 의사에게 자기 조수로서 은하수 길로 가자고 제안한다. 의사는 의사직을 사직하고 사나이와 동반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