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예술단체 홈 > 예술인 > 조한나

활동분야창작음악

• 작곡가 조한나는 서울대 작곡과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 만하임국립음대 Diplom 과정을 마친 후 극음악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다. 2011년 뮤지컬 <날아라, 박씨!>로 데뷔, 어린이뮤지컬 <앤서니 브라운>, 소리극 <오시에 오시게>를 작곡하고 음악극 <제암리, 꺼지지 않는 불꽃>을 공동작곡하였다. 현재 서울대, 수원대, 계원예고에 출강하며 수원음악학회 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