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예술단체 홈 > 예술인 > 박수정

활동분야창작음악

• 작곡가 박수정은 선화예술고등학교와 한양대학교 작곡과를 졸업한 후 영국 The University of York 와 The University of Manchester 에서 작곡 전공으로 각각 석사(MA)와 박사(Ph.D)학위를 받았다. 이후, 범음악제, ACL국제 음악제, Mise-en Ensemble (USA, Eavesdropping Series(USA) 등 국내외 여러 음악제 및 (사)한국여성작곡가회와 베리타스뮤지케 정기연주회를 통하여 작품을 발표하였다. 현재 한양대학교, 건국대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에 출강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