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리처드 용재 오닐 & 임동혁 <듀오 리사이틀>

공연설명

이번 공연에서는 줄리아드 음악원에서 비올리스트 최초로 아티스트 디플로마를 받았던 명실상부 클래식스타인 리처드 용재 오닐과 세계 3대 콩쿠르를 석권하고 데뷔 음반으로 황금 디아파종을 수상한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만나 환상적인 선율을 선보인다.

이 듀오는 슈베르트의 '즉흥곡 1번 C 단조D.89', '브람스의 소나타 E 장조 작품 120-2'과 오페라 마술피리 중 '사랑을 느끼는 남자들은' 주제에 의한 변주곡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