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뿔

당신 위에 그것... 뿔 맞습니까?

봄이 가고 여름이 오고 있는 어느 날, 김과장은 직장에서 야유회를 가게 된다. 장소는 퇴직한 대현이 운영하는 사슴농장. 그곳에서 오늘, 특별한 일이 벌어진다고 한다. 이부장은 날이면 날마다 할 수 있는 구경이 아니라며, 부하직원들에게 대단한 재미를 보여주겠다고 벼르고 있다. 바로, 오늘은 일 년 동안 자란 수사슴의 뿔을 자르는 날인 것. 멋진 뿔을 달고 있는 사슴들은 오늘 자신들에게 일어날 일을 아는지, 모르는지, 우리 안에서 김과장 일행을 바라보고 있을 뿐이다. 야유회가 무르익을수록 김과장은 성과평과 결과에 전전긍긍하느라 지치고, 치고 올라오는 안대리가 죽이고 싶어 지치고, 얼마 전 그만 자살한 박차장이 맘에 남아있어 지쳐만 간다. ‘오늘 이부장 이 자식, 가만 안둘테다.’라고 생각하며 마취총을 집어 드는 찰나! 사슴의 눈에서 무언가 이상한 기운을 느끼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