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비밀의 인형, 코펠리아

* 제1막 유리 구슬의 눈을 한 소녀 코펠리아

마을의 광장에서 보이는 이상한 과학자 코펠리우스 박사의 집 발코니에는 유리구슬의 눈을 한 예쁜 소녀가 앉아있다. 모두들 그녀를 보고 반가워 말을 건네어 보지만, 어찌된 일인지 새침한 그녀는 한마디 대꾸를 하지 않는다. 스와닐다의 약혼자 프란츠는 코펠리아를 보고 첫눈에 반해 코펠리아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 제2막 초대받지 않은 손님 그리고 축제!

코펠리아의 정체를 수상히 여겨 몰래 들어간 코펠리우스의 연구실에서 스와닐다 친구들은 코펠리아가 태엽인형이었음을 발견하고, 뒤이어 코펠리아를 만나기 위해 연구실로 찾아온 프란츠는 괴짜 과학자 코펠리우스와 맞딱드려 영혼을 빼앗길 위기를 맞지만 용감한 스와닐다의 기지로 고비를 넘기고 둘은 박사의 연구실에서 달아난다. 모든 위기를 넘긴 스와닐다와 프란츠 모두가 춤을 추며 행복한 해피엔딩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온 가족이 웃으면서 즐길 수 있는 발레.

서울발레시어터 가족발레 시리즈 중 가장 최근에 제작된 작품으로 지젤과 쌍벽을 이루는 낭만발레 인기 레파토리 <코펠리아>를 제임스 전이 새롭게 안무하여 "희국 가족발레"로 재탄생된 작품이다.

출연진

강석원(프란츠), 신선미(스와닐다), 김치훈(과학자 코펠리우스), 정민지(코펠리아), 정운식(시장/해설), 유진수.홍성우.이형곤.송민근(프란츠의 친구들), 원보라.최유림.최세림.손구현.최완주.이미리.김민영(스와닐다 친구들), 홍성우(천문학자 인형), 이형곤.송민근(도한국 인형), 나지혜(머리 두 개인 인형), 유진수.이지숙(광대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