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유랑

제작진

박명숙(예술감독, 총괄안무), 주용철(의상디자인), 신호(무대디자인), 공형욱(조명디자인), 김성하(무대감독), 댐(DAM)(영상디자인), 이수윤.홍경화.김희중.백주미(홍보디자인, 공연기획), 김선미(트레이너), 황찬용(음악편집), 김강민.이영주.박명숙(사진), 이영주(영상), 박유진.박채은.현채은.이주희(기획.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