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목련을 기억하다

활짝 핀 하얀 목련, 주위를 날아다니는 나비들처럼 아름답고 화목했던 시절을 기억하고 그리워하며

그 시절로 돌아가려 애쓰는 가족들의 분투기이다. 이는 따뜻한 봄날은 겨울의 살을 에이는 고통을 올곳이 견디고 극복해야만 올 수 있음을 깨닫는 이야기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