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거울속의 은하수

세밀하게 표현된 작품이다. 가족의 장례식을 위해 모인 한 가족의 일상에서 조선 말기 다해가는 왕가로

확대되고 확장되는 작품과 배우의 힘을 기대하게 된다. 장례식을 계기로 왕가 사람들이 모이면서 시작하는 이 작품은 그 인물 개개인과 그 가족들의 이야기를 넘어 조선말기 이 나라의 역사를 강하게 머금고 있다.

<거울속의 은하수>는 이러한 우리의 갈등과 굴곡의 역사를 공감하게 할 뿐 아니라 그것을 넘어 변화하는 시대에 갈등하고 괴로워하는 개인, 그리고 인간으로서의 모습도 마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