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살아있는 이중생 각하

이중생은 재산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고문변호사와의 모의 끝에 거짓 자살극을 꾸며 가짜 장례식을 열게 한다.

하지만 그의 재산이 모두 사회사업에 기부될 위기에 처하게 되자 다시 '살아있는' 이중생으로 돌아와 빠져나갈 출구를 모색하기에 이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