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흑인 창녀를 위한 고백

공연설명

영아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흑인 여성 '낸시'. 살해한 동기에 대해서는 입을 꼭 다문 채 다만 자신의 죄를 속죄하는 이 흑인여성과 죽은 영아의 어미이자 낸시의 고용인인 백인 여성 '템플'. 그리고 그녀의 남편 '고완', 이들 사이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이며, 왜 '템플'은 자신의 아이를 죽인 여성을 변호해야만 하는 운명을 거스를 수 없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