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청춘, 18대1

자신들이 조선인임을 숨기려 일본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조선인도 일본인도 될 수 없는 현실을 살아가던 중,

우연히 마쯔리 축제에서 누군가에게 쫓기던 김건우를 도와주게 된다. 치명상을 이은 김건우를 업고 도움을 받으러 간 강대웅의 애인 이토에(윤하민)의 땐스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김건우가 숨지고 땐스 홀로 찾아온 김건우의 일본인 부인 나츠카를 통해 그들은 김건우와 이토에가 땐스 파티를 열어 동경 시청장을 암살하려 한 계획을 알게 되고 충격에 빠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