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2008) 서울국제공연예술제 ; 키스

공연설명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있다. 그들은 입술을 움직여 말을 시작한다, 말을 할수록 말이 지시하는 공간과 의미가 균열된다. 균열은 갈등을, 갈등은 분리를, 분리는 고독을 빚는다. 그 과정은 잔혹하고 슬프다. 그들은 드디어 깨닫는다. 침묵할 수밖에 없는 입술을, 그리고 나서야 두 입술은 만난다. 키스로, 그러나 그 침묵마저 육체의 행위라서 또 두 육체는 아니 하나로 만난 육체까지도 허둥대며 다시 새로운 출구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