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비행소년 KW4839

공연설명

<비행소년 KW4839>는 2013년도 국립극단 청소년 예술가 탐색전에서 17명 청소년들이 만들어낸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라는 작품을 바탕으로 시작된다.

이번 작품은 미지의 공항에서 이륙하여 현재 청소년들의 위치를 찾아가게 되는 여행체험공연이다.

공항이라는 공간에서 관객과 배우는 극적 공간, 극적인 상황을 만들어 관객들은 '픽션'을 통해 동시대에 함께 살아가는 나의 친구, 나의 자녀, 나의 제자의 현 위치에 불시착하게 되고 그 곳에서 청소년들의 모습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