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유사유감

공연설명

승려 일연과 또 다른 승려 견명, 희연은 삼국유사를 집필 중이다. 혼구와 죽허는 이들의 제자로 삼국유사 집필을 돕고 있다. 삼국유사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몇 가지 부분들에 해당하는 역사 속 인물들이 자신의 입장을 설파하며 이들의 머리를 어지럽힌다. 여기에 현대의 인물인 고서연구가 박무달과 기자인 안서희가 찾아오게 되고, <삼국유사>를 둘러싼 논쟁은 점점 뜨거워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