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플라토노프

그는 자신의 실패한 결혼과 모두의 기대를 져 버린 현재의 자신에 대해 거리낌 없이 얘기한다.

한심하지만 매력적인 영웅 플라토노프의 등장은 보이니체프가에 모인 지루하던 이들의 일상에 변화를 불러일으킨다. 여인들은 그의 매력에 빠져들며 이들의 복잡한 관계가 서서히 드러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