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제3회) 통영전국소극장축제

출연진

극단 화살표('두근두근' 출연진), 극단 현장('내 친구 플라스틱' 출연진), Art-3 Theater('의자들' 출연진), 극단 에저또('친구' 출연진), 극단 시민극장('뻥쟁이 영감' 출연진), 극단 각인각색('몽중설몽' 출연진), 극단 얼.아리('TWO MEN SHOW' 출연진), 극단 고도('니캉 내캉' 출연진), 극단 노을('앙드로마끄' 출연진), 경남예술극단('삼류배우' 출연진), 부산예술대학 연극과('가시고기' 출연진), 통영초교 연극부('강아지 똥' 출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