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신궁(神弓)

공연설명

시어머니로부터 신궁을 물려받은 왕년이는 장선포에서 굿으로 모은 곡전으로 남편 옥수를 위해 배를 사들인다.그러나 모진 흉어가 닥치자 옥수는 선창 객주 판수에게 배를 넘길 수 밖에 없게 된다.빚은 나날이 늘어가고 일자리마저 잃어버리자 결국 판수의 고깃배를 타고 바다로 나간 옥수는,어느날 난파한 배의 어창에 갇힌 채 참혹한 주검으로 되돌아 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