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사랑별곡

"평범한 사람들이 부르는 삶의 노래 사랑별곡"

시골의 어느 장터, 내리쬐는 뙤약볕을 가리는 다 부서진 검정 우산 아래, 한 평생 웅크리고 앉아 그 자리를 지켜 낸 노년의 순자. 젊은 시절 자신을 구하다 불구가 된 김씨를 마음에 품고 속죄하는 마음으로 남편과 자식에게 희생하며, 미지근한 소주 한잔을 유일한 벗으로 삼았던 그녀의 삶에도 어느덧 하얀 서리가 내리기 시작한다.

증손자 돌잔치를 마친 어느 날. 고단한 낮잠을 청하던 순자에게 김씨가 찾아와 함께 떠나자 하는데... 오랜만의 해후에 반가운 마음도 잠시, 순사는 남편 걱정, 자식 걱정, 집안일 걱정에 쉽게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는다. 과연 순자는 김씨를 따라 나서게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