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2016 창작발레 新 도미부인 RED MOTION

공연설명

‘레드 모션’은 총 2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 ‘무게로부터의 자유’는 2015 대한민국 무용대상 베스트 7에 선정된 작품으로, 중력과 무게가 없는 우주에서의 자유로운 춤을 표현하고 있다. 이어지는 2부의 작품 ‘레드 모션’은 초연 작품으로 2015 경기전문예술창작지원 쇼케이스 우수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백제 시대 설화인 ‘도미 부인’을 모티프로 하고 있으며 정절과 순결에 대한 일방적인 관습을 뿌리치는 저항의 몸부림을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