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오세오 - 짓기 1,2,3

공연설명

비가 무시무시하게 쏟아지는 장마철, 낡고 쇠락한 어느 지하 소극장에서 "연오/세오"공연을 일주일 앞두고 연습중에 있다. 그러나 제대로 연습을 할 수 없다. 중요 배역인 일관역할을 맡은 배우가 다시는 연극을 않겠다며 떠나버렸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