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예술아카데미 8기, 문예진흥원

제작진

이영빈(총기획), 김명호(조연출), 황지선(무대감독), 강병희(무대감독보), 이상호(기술감독), 신소영.하지연(홍보물제작), 전광표.강한.김수경.성미림(공연기획팀), 이은희.양재영.이훈교.문정석(전시기획팀), 정성희.김교은.신동선.조현진(전시연출), 조근하(의상디자이너), 김지형.최용은(소품디자이너), 김민오(무대디자이너), 김영빈(조명디자이너), 정주연(조명보조), 문종석(조명오퍼), 이은영(음향디자이너.음악), 조명자(음향오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