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전국연극제 ; 희미한 옛사랑의 그림자

<줄거리>

안갑이라는 노인이 운영하는 도심의 폐차장. 여기에 젊은 종업원 준기가 일하고 있다. 어느 날 호수에 빠진 승용차를 사오면서 연극은 시작된다. 준기는 밤이면 주인 안갑노인이 퇴근한 틈을 타서 인근의 떠돌이 소녀와 밀회를 즐긴다. 그런데 어느 날 밤 폐차 속에서 잠을 자고 있는 백노인을 발견하게 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