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시각예술 홈 > 공연예술 >

전시설명

2018년 10월 1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전은 무한한 상상력으로 창조적인 결과물을 탄생시킨다는 점에서 과학과 예술은 닮아있다. 작품을 자유롭게 만지고 생각하고 즐김으로써 창의적인 융합 문화를 체험함과 동시에, 사고의 전환과 빛나는 아이디어가 탄생하는,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놀이동산이 될 것이다.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도전의식과 기존 지식을 실험해보려는 욕구를 지닌 과학자와 예술가처럼, 화가가 발휘한 과학적 원리를 찾아나서는 미션 형식의 모험으로 꾸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