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공연예술 홈 > 공연예술 > 정동극장 <적벽>

공연설명

정동극장의 <적벽>은 <적벽가>라는 흥미진진한 텍스트를 다양한 방식으로 무대화해 새로운 작품의 양식을 구현한다. 긴박하고 격동적인 전쟁장면은 합창과 군무로 묘사되고, 부채를 이용한 극적인 장면의 전환으로 무대라는 공간의 한계에 상상의 영억을 넓힌다. 또한 후반부에 펼쳐지는 군사점고, 새타령 등에서는 판소리 특유의 골계미를 살린 해학과 기지가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