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rts 시각예술 홈 > 공연예술 >

전시설명

서양미술사상 가장 위대한 화가 중 한 사람으로 꼽히는 빈센트 반 고흐의 레플리카 체험전에서는 생애주기별로 전시된 작품들과 도슨트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유화 작품을 직접 손으로 만져보기도 하고, 고흐의 명화가 그려진 대형 큐브 맞추기 등과 같은 체험 프로그램도 있어 어린 아이들과 함께 하면 더욱 좋을 전시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