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5) 한국발레연구회 정기공연

안무가

최성이(새의 꿈) . 이득효(광대의 아침) . 서차영(굴레) . 김경희(파반느) . 홍정희(50흔적 중에서) . Petipa Marius(백조의 호수 3막중에서) . 주수광(모짜르티아나) . Petipa Marius (돈키호테 2막중에서) . 신은경(돈키호테 2막 재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