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창무회 정기공연

사라진 울타리

자유인이 되고자 함은 바로 사랑을 강구함 일 것이고 나의 이기심에서, 우리의 이기심에서 벗어나고픈 심정일 것입니다. <사라짐> 속에서 숭고하고 아름답고 새로운울타리로 구축하기 위하여...

어쩌면 그대에게 미안하이

한칼 휘어정 세상을 한꺼번에 바꾸어 놓을재주는 내게 없다. 허나, 그들에게 조금은 미안감을 갖고, 위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함이 지금의 심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