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 국제현대무용 페스티발

안무가

최청자 . Ivo, Ismael . 유정옥 . 이숙재 . 김신일 . 기구찌, 준꼬 . 하정애 . 황문숙 . 가스꼬, 오리다 . 박명숙 . Zivkovic, Zagorka . 권윤방 . 양정수 . 김영순 . 박일규 . 남정호 . 최광자

작곡가

Semprun, Francisco . Christodoulides, Micel . 우아스 외 . 윤성금 . 지오이아, 토포 . 밀러, 데이빗 . Kabelac, Miloslav . 오지마요시와 외 . 앤더스, 로리 . 이세환 . 박종철 . 하재은 . 황병기 . FRATRES . Savin, Zgor . 이종은 . Ki, Kitaro . Kool and the Kang . Jarre, Michel . Cosma, Vladimir . 박일규 . Schwarcz, Etien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