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현대춤작가12인전

출연진

<접촉> 김성한, 박소정, 이태상, <단장의 애가> 신은경, 김자영, 김인영, 구화진, 강민지, 김지영, 양보현, <2월, 눈물> 윤미라,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는> 김순정, 이준규, <진달래 꽃비> 이은주, <삶꽃 바람꽃-두번째 이야기> 김복희, 김남식, 천성우, <백조Ⅱ> 문영철, 박은혜, 정선경, 윤지선, 최수진, <나팔꽃이 피었습니까?> 전미숙, <가리개 뒤에 나> 윤덕경, 최태양, 김수진, 문재희, <풍경을 춤출수 있을까?> 전홍조, 루돌프 파텔라, <말똥 콤플렉스를 위한 메트로놈 4중주> 박호빈, <국수호의 볼래로> 국수호, 이경수, 황재섭, 배영민, 이정환, 박종진, 정영주, 박송호, 박종호, 백미현, 최윤정, 윤진영, 이정민, 민애경, 유은주, 전필경, 백민경

제작진

손관중(총기획), 강경렬(무대감독), 정기헌(무대감독), 정진덕(조명감독), 백승희(조명), 박정수(조명), 송금수(조명), 이선희(조명), 김성호(조명), 지화충(비다오), 송인호(사진), 이현준(사진), 탁은정(총진행), 이인연(조명감독), 도명호(음향감독), 김예곤(무대감독), <접촉> 서정림(대본), 홍인수(의상), 최명혜(무대미술), 이경윤(사진), 김윤성(음악), <단장의 애가> 윤동하(무대장치), 김윤진(무대장치), 송보화(의상), <2월, 눈물> 장승헌(대본), 홍원기(연출), 홍동기(음악), 이태섭(무대미술), 이미현(의상),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는> 윤관(의상), 권용만(무대미술), <진달래 꽃비> 홍동기(음악편집), 강경렬(무대미술), <삶꽃 바람꽃-두번째 이야기> 이돈웅(음악), 원일(음악), <백조Ⅱ> 강경렬(무대미술), 엄규선(무대의상), <나팔꽃이 피었습니까?> 권용만(무대), 김윤관(의상), <가리개 뒤에 나> 금경도(작곡), 차기율(무대미술), 김지원(무대의상), <풍경을 춤출수 있을까?> 김영태(시), 한진국(의상), 김혜진(Improvisation), <말똥 콤플렉스를 위한 메트로놈 4중주> 박호빈(음악구성), 채송화(바디페인팅), 이지나(의상), <국수호의 볼래로> 라벨(음악), Mr. 李(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