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세계아동청소년공연예술축제 ; 수중인형극

공연설명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한 도시 중 하나인 타이빙 지방에서 전례 되어 내려온 인형극으로 15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베트남의 고유 농경문화의 생활상과 전설적인 내용을 전통 극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물위에서 줄로 이어진 인형을 작동 시킨다. 현실 속에서 필요한 만족의 조건이 무엇인지 각박한 세상을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우리가 잊고 있었던 추억을 더듬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