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세계아동청소년공연예술축제 ; 베이비 러브

공연설명

언제나 주목의 대상이고 방도 장난감도 모두가 자신만의 것이었던 4살짜리 남자아이 히로는 오빠가 되는 것에 대한 아픔과 기쁨을 발견, 어린 여동생 마유미를 아끼게 된다. 누구든지 겪게 되는 어린 시절의 마음의 갈등, 질투심, 경쟁심, 애정 등등 ‘아이로서’ 임과 동시에 ‘사람으로서’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는 첫걸음은 ‘상대방을 인정하는 것’ 이라는 보편적인 테마를 히로 와 마유미 두 인물이 시적으로 따뜻하게 전한다. 어느 세대든 변하지 않은 형제애의 뜨거운 풍경을 귀여운 주인공들이 함께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