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세계아동청소년공연예술축제 ; 매직파워

공연설명

이 작품은 그들이 떠나왔고 잊어버리고 있는 이 세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쓰레기 사막에서 일어나는 다섯 명의 흉악한 사람들의 이야기. 그들의 마법은 신기하게도 그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어느 날 여섯 명의 원시인 여자들이 이곳에 나타난다. 그들은 새로운 마법으로 무장한 채 나타났다. 그들은 그 남자돌이 살고 있는 요새의 아래에서 살면서 그 쓰레기 사막을 점령해 나간다. 이 여자들이 가져온 마법은 그들의 몸과 감각을 통제할 수 없도록 만드는 마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