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세계아동청소년공연예술축제 ; 비눗방울; 아트 오브 푸드 ; 아크로바트 퍼포먼스 ; 신데렐라

공연설명

<비눗방울> 이 공연은 어렸을 적 모두가 한번은 해보았을 ‘비눗방울’을 이용하여 모든 관객들에게 꿈과 환상을 제공할 것이다. 이 공연은 국내외 마임 공연제에서 많은 관객들에게 환호를 받는 작품으로 관객들을 끌어들이는 그의 표정 연기를 포함하여 아주 작은 비눗방울에서부터 1m 크기의 비눗방울, 그리고 비눗방울 속의 비눗방울 등 다양한 비눗방울들을 보고 있으면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으로 어린이들에게는 놀라운 환상 속으로 끌어들일 것이다.

<아트 오브 푸드> 1인극으로 부엌을 소재로 야채, 부엌 도구를 이용한 넌버벌 뮤지컬로 악기는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서 음악을 만들어 보이는 작품으로, 공연하는 60분 내내 가족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크로바트 퍼포먼스> 남녀노소 관계없이 가볍게 웃고 즐길 수 있는 아크로바트 코미디 쇼이다. 공연은 텀블링, 뜀틀, 곡예 등을 선보인다.

<신데렐라>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신데렐라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뮤지컬 줄 인형극으로 펼쳐진다. 재미있고, 수준 높은 인형극의 세계로 들어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