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세계아동청소년공연예술축제 ; 타잔

공연설명

표범에게 잡아먹힐 뻔한 어린아이를 칼라가 구출하게 되면서 시작된다. 구사일생으로 구출한 어린아이를 -타잔- 칼라는 친아들처럼 돌보지만 엄격한 지도자인 남편 커잭은 타잔을 아들로써 인정하지 않는다. 자신의 눈이며 코며 모두 닮았다는 칼라에게서 자신과는 전혀 다른 손을 발견하고 슬픔에 빠지지만 따뜻한 칼라의 보살핌과 밀림의 친구들을 통해 고릴라 속에 또 다른 고릴라로 자라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