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세계아동청소년공연예술축제; 박스! 박스!

공연설명

우린 때로는 내용물보다는 외용물의 화려함에 마음이 현혹된다. 어떤 것을 취득하여 내용물을 꺼내어 버리면 아무리 화려한 외용이라도, 그것은 이미 공허한 쓰레기가 되어 버린다. 그 버려지는 외용의 box들은 충분히 비극적이다. 우린 그 비워진 box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 이 공연은 box를 이용한 신체의 빠른 움직임과 전환을 통해 공간 이동의 다이내믹함과 상상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