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의 전설

때는 인류의 과학문명이 비속적으로 발전을 거듭한 먼 훗날의 시대.

그때쯤 이미 기하급수적으로 증가된 인구로 인해 자원고갈에의 위기를 맞게된 지구의 인간들을 살기좋은 새로운 별을 찾아 미지의 우주로 진출한다. 주인공 우민호는 역시 그와같은 임무를 띠고 은하계 탐사활동에 나선다 그러나 그는 불행하게도 블랙홀이라는 우주의 시각에 빠져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