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고양이 피아냥

공연설명

주인공 고양이 피아냥은 피아노를 아주 좋아하는 명랑하고 활달한 고양이이다. 히로코라는 초등학교 4학년 여자아이 집에서 가족들의 사랑을 받으며 지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히로코의 아버지에게 도쿄로 전근 명령이 내려지는데 도쿄의 새 아파트에서는 고양이를 키울 수가 없다. 이에 낙심한 피아냥은 히로코와 헤어져 들 고양이가 되기로 결심하고, 사랑받는 애완동물로서의 생활에서 벗어나 자유를 찾아간다. 대도시 도쿄 속으로 피아노를 짊어지고 혼자 뛰어든 피아냥의 모험이 음악과 함께 무대가득 펼쳐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