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거대한 순무

공연설명

이 유쾌한 작품은 전쟁터에서 돈 한푼 없이 돌아와 불쌍한 동생에게 도움을 청하는 늙은 군인의 이야기이다. 그가 가진 것 이라고는 자갈밭 뿐이었다. 그러나 친구들의 도움으로 그는 밭에서 자갈을 걷어내고 이제까지 본적이 없는 가장 거대한 순무를 길러낸다. 떠들썩한 축하 속에 이 순무가 왕에게 바쳐지기까지의 이야기를 코믹하고 유머러스하게 엮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