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대지의 아이들

공연설명

가족을 위한 이미지극 '대지의 아이들'은 음율적 언어의 사용을 배제한 무언극이자 인간본연의 원초적인 몸짓과 디테일한 표정. 그리고 태고의 신비스러움을 환상적인 음악과 회화적인 조명으로 시각화한 환타스틱 이미지극이다. 한 인간의 성스러운 탄생과 유년의 천진스러움, 순수함 - 성자으이 기쁨과 이에 동반하는 아픔, 그리고 가치관의 혼돈 - 각박한 현시로가 사회적 모순 등에서 갈등하고 일탈하며, 때로는 동화되어 흘러가는듯 순응하는 청소년들의 심리적 고뇌등을 시각화한 '대지의 아이들'은 세대간의 이해의 폭을 넓히는 심오한 인간애의 세대극이자, 가족연극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