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놀이는 즐겁다

공연설명

놀이는 즐겁다! 는 남자배우 1명과 여자배우 2명이 마술과 음악, 서커스를 융화시킨 독특한 연기법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최대한 자극하는 창의력 넘치는 무대를 보여준다. 세계 각국의 어린이들이 모두 즐기는 숨바꼭질을 비롯하여 수만은 놀이들이 무대위에 펼쳐지고 일상적 생활용품들이 깜짝놀랄만한 연극적 소품들로 활용되는 놀라운 과정을 지켜보게 된다. 특히 종이접기 놀이에서는 단 한장의 종이와 간단한 손가람 놀림으로 아코디언, 뱀, 계단, 모자, 개구리, 태양, 풀, 꽃, 나비, 코끼리, 물고기 등을 만들어 보인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