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사랑은 비를 타고

공연설명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는 서로 아끼고 사랑하였지만 사랑의 표현방법이 서로 달랐던 형제가 화해로 인해 마음의 장벽을 허물면서 소중한 사랑의힘이 무엇인지 우리에게 일깨워 주는 작품이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느껴지는 사랑에 대한 마음이 서로 통할때 그냥 바라만 봐도 좋고 아픔을 함께 나누는 마음이 얼마나 큰 사랑인지르 관에게 전달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