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행복한 새

공연설명

화려한 의상과, 분장, 중국 최고 권위의 연극상인 '메이란팡 상' 수상 배우를 포함한 20 여명의 출연진이 펼치는 대형 음악극. 2000년 중국 '전국 우수아동연극제' 에서 작품상ㆍ음악상ㆍ각색상ㆍ연출상ㆍ무대미술상ㆍ조명디자인상ㆍ연기상을 휩쓴 중국 최고의 아동청소년 연극으로 영리하지만 게으름을 피우다가 파멸에 빠질 뻔한 새가 숲속에 살고 있는 나무와 파멸에 빠질 뻔한 새가 숲속에 살고 있는 나무와 새들의 도움으로 게으름을 극복한다는 교훈적인 내용을 무대화 하면서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