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아들

공연설명

한 소년의 실종 사건을 둘러싼 가슴 시린 가정 비극. 실화를 바탕으로 모자 (母子)관계의 진면모와 빗나간 사랑이 초래한 개인과 사회의 파국을 적나라하게 파헤친 작품이다. 무대에 설치된 카메라가 현장에서 촬영한 영상 이미지와 함께 미리 녹화된 장면들이 2개의 대형 스크린과 TV 모니터에 투사되면서 엄청나게 꼬인 줄거리를 탐정소설처럼 한꺼풀씩 벗겨나간다. 2001년 가을 웨일즈 페스티벌에서 초연되어 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든 최고의 화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