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스탬프

공연설명

봉사활동 확인서를 받기 위해 정신지체 아동 보육시설 '어린양의 동산'에 간 네 명의 여고생의 해프닝이 춤, 노래와 함께 펼쳐진다. 하루를 꼬박 투자했음에도 확인 도장을 받는데 실패한 사총사는 보육소의 한 꼬마를 위한 공연을 하면 확인서를 받기로한다. 연습과정에서 이들은 각각 '어린양의 동산'을 찾은 속셈이 드러나며 이 공연은 위기를 맞는다. 천방지축 여고생들과 어른스런 꼬마, 대체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질까? 참사랑과 봉사의 필요성을 제시하는 이 작품은 사회에서 소외되어 있는 장애자와 청소넌들을 대상으로 쓰여졌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