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하륵 이야기

공연설명

50년 기도 끝에 얻은 노부부의 자식 '하륵'이 허기와 갈증을 못이겨 이슬만 먹어야 하는 금기를 깨고 쌀밥, 집안의 모든 것, 세상의 모든 것, 급기야 부모까지 먹어버리지만, 노부부는'하륵'의 뱃속에서 아들을 걱정하며 예전처럼 살아간다는 동화같은 이야기.'하륵'은 신화 속의 존재이며, '하륵이야기'는 그 존재가 세상에 나서 다시 흙으로 돌아가는 이야기이다. 인형, 일상의 물건을 활용한 악기 등으로 창조된 연극적 환상을 거침없이 드러내며 잔잔하게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