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사랑나무

공연설명

동화 나라 나이테 동산에는 사랑나무라 불리우는 나무 한그루가 있었다. 어느날, 소낙비를 피해 숲속에 한 아이가 찾아온다. 그 아이는 일찍 어머니를 여의고 주위의 따돌림을 받는 외톨이였다. 아이는 숲속의 곤충과 비를 뿌리는 하늘, 비를 막아주는 나무에게도 심술을 부리지만 나무는 그런 아이에게 오히려 사랑의 열매를 선물하며 따스하게 보듬어 주었다. 아이는 나무의 사랑에서 돌아가신 엄마의 손길을 느끼며 닫혔던 마음을 서서히 열기 시작한다. 그리고 숲속의 친구들과 흥겨운 파티를 열었다. 그런데 이때, 이를 시기한 숲 속의 훼방꾼이 방해할 음모를 꾸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