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블루체어

공연설명

어느날 클로프스씨와 슈바츠리히씨는 사막을 걷던 중 파란의자를 발견한다. 두 사람은 곧 파란 의자가 움직이는 것이라면 어떤 것으로든지 (물속에서 수영하거나 대기를 나는 것까지도) 바뀐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어느날 카멜라이드 (사막에서 종종 볼 수 있는 동물인데 낙타와 유사하다) 가 두 사람한테 가서 파란 의자는 순전히 앉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라며 놀지 못하게 방해를 놓는다. 두 명의 배우와 한명의 음악가로 구성된 이 작품은 사막을 비롯, 상어떼, 서커스 등 재미있고 엉뚱한 장소들로 관객을 이끌고 간다.